::::::: 영주시민회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공지사항    
묻고답하기    
자유게시판    
현재위치 : Home > 고객의소리 

영주시민회관에 자주질문하시는 내용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
 

 No. 5

영주시민회관의 대관신청을 위해 준비해야할 서류가 있나요? 

 

Answer 

1. 사용허가 신청서 1부
2.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및 공연행사및전시 행사계획서 첨부
3. 냉,난방가동 신청서 1부

 No. 4

영주시민회관 대관신청은 직접 방문을 해야 하나요? 

 

Answer 

영주시민회관의 대관신청은 직접방문 또는 FAX로 접수가능합니다.
문의전화 : 054-634-3124    팩스 : 054-639-5881

 No. 3

영주시민회관의 대관신청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? 

 

Answer 

정기대관 : 상,하반기 구분접수 (12월,6월)
수시대관 : 사용예정일 20일전까지 (사용일정에 공백이 있는 기간내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수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.)
전      시 : 매년 12월(익년도 사용예정자)

 No. 2

영주시민회관의 대관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 

 

Answer 

기본시설 : 공연장, 전시관
부대시설 : 피아노,조명,음향시설,냉,난방기 등 입니다.

 No. 1

영주시민회관에 대관신청을 할수 있는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  

 

Answer 

1. 지방문화예술 진흥 및 시민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한 공연/전시
2. 지역사회의 개발과 봉사활동을 위하여 사용할 때
3. 지역전통문화의 창달 및 체육진흥을 위하여 사용할 때
4.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사용할 때
5. 기타 공공목적 및 공익을 위하여 시장이 특별히 필요하다고 사용을
    인정할 때




 

Copyright(c) 2008 영주시민회관 All rights Reserved. 대관문의 : lady10@nate.com
경북 영주시 선비로 213 (영주2동 470-62번지)  전화 : 054-634-3124 / 팩스 : 054-639-5881